내 신앙의 여정이
당신의 삶에 기쁨이 되길 소망합니다
안녕하세요? 인대인 사역연구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신앙의 여정이
당신의 삶에 기쁨이 되길 소망합니다
안녕하세요? 인대인 사역연구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인대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대인을 찾아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인대인 신앙의 렌즈를 통해 삶의 여정을 공유함으로써 개인이 더 깊은 수준에서 서로 연결되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경험을 성찰하고 우리 삶에 느껴지는 하나님의 손길을 인정함으로써 자기 수용과 감사훈련을 통해 삶을 바꾸고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인대인에서는 개인이 자신의 간증을 공유하고 희망과 영감을 얻고자 하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 신앙의 계기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이야기를 공유함으로써 이전에는 보이지 않거나 무관심해 보였던 일상 속 사람들을 생생하게 드러나고, 그들이 나의 신앙 여정의 동반자가 되는 변화를 이끌어냅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새롭게 해석하여 더욱 깊은 신앙의 단계로 나아가고 싶거나 동행을 통해 영감을 얻고 싶다면, 인대인은 여러분을 위한 곳입니다. 지금 바로 참여하여 복음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는 힘을 발견하세요.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

인대인 책과 실천서

자신의 인생을 

새롭게 해석하기

나의 이야기는 복음으로 자기 인생을 바라보는 과정이다. 하나님과 만나왔던 지난날의 삶의 여정을 되짚으면서 그 안에서 하나님이 일 하셨던 흔적을 확인할 때 우리는 자기 자신과 화해하고 자신을 진정 으로 수용하게 된다. 그리고 다른 이들의 인생도 더불어 소중하게 여길 수 있다.

복음의 정신을 

실제 삶에 적용하기

‘그분의 이야기’는 복음의 원리, 은혜의 원리가 내 삶에서 얼마나 확 고하게 작동하고 있는지, 얼마나 선명한 이야기로 살아 있는지 확인 하게 해준다. 그리고 내 삶을 보며 소망을 발견한 이웃들이 ‘그것이 무엇이냐’고 궁금해 할 때 당당하게 말할 수 있을 만큼 확실한 ‘내 복 음’을 준비시켜 준다.

세상의 사람들과 

함께 동행하기

나의 이야기와 그분(예수님)의 이야기가 세상 사람들에게 ‘구원의 이야 기’로 들려지기 위해서 우리는 세상과 세상 사람들을 새로운 차원에 서 바라봐야 한다. 투명인간처럼 무심하게 스쳐 지나가던 내 일상 반 경 속의 사람들을 생생하게 살려내야 한다. 그들을 이제는 만나고 사 랑해야 할 대상, 내 삶의 일부로 삼기를 하나님은 원하신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

인대인의 작가 3인

ALL RIGHTS RESERVED BY 인대인 사역연구소

floating-button-img